이번 주 금요일부터 3일동안 달라스 교회 연합 부흥집회가 열립니다. 한국의 목동 지구촌 교회의 조봉희목사님이 강사로 오십니다. 각 집회의 일시와 장소, 말씀 제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11/3 7:00 () 세미한 교회 벤처 신앙의 은혜

2. 11/4 7:00 () 영락교회 호황의 은혜

3. 11/5 7:00 () 중앙교회 하나님의 플랜 B은혜

조봉희 목사님은 한 교회에서 오랜 시간 목회를 하셨고, 한국에서 말씀이 은혜롭고 신실한 목사님으로 널리 존경받고 있습니다. 이번에 오셔서 3일 동안 귀한 말씀을 전해 주실 것입니다.


    달라스 교회연합 부흥성회의 역사는 꽤 오래되었습니다. 그동안 미국과 한국에서 여러 분들이 오셔서 달라스 지역의 복음화와 교회의 연합을 위해서 생명력있는 말씀을 전해 주셨습니다. 연합집회를 하면 먼저 목회자들이 3주 전부터 매 주 한 번 씩 모여서 기도회를 가집니다. 또한 모든 찬양순서, 성가대, 봉사 등을 각 교회가 함께 준비합니다. 이를 통해서 교회간 교제하고 또 하나됨을 도모합니다. 감사하게도 달라스는 교회가 잘 연합하는 은혜로운 지역으로 소문나 있습니다. 그만큼 목회자와 성도들이 한 마음으로 하나 됨을 위해서 헌신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여러해 전에 카트리마 재해, 이번에 휴스턴 지역의 재해에서도 교회가 함께 힘을 모아서 도움을 주었고, 이번 여름에 달라스에서 있었던 미주 체전도 은혜가운데 잘 진행되었습니다. 성도도 함께 연합하고 하나될 때 하나님께서 기뻐하십니다. 이번 집회에 꼭 참석하셔서 큰 은혜 받으시길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