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STROL EPISTLES

"He has showed you, O man, what is good. And what does the LORD require of you? To act justly and to love mercy and to walk humbly with your God"  Micah 6:8

은혜가 너희와 함께 있을지어다

"목회서신 (the Pastoral Letters)"는 바울이 디모데에게 보낸 두개의 편지와 디도에게 보낸 한개의 편지를 가리키며, 바울 자신이 먼저 많은 교회를 세우고

돌보았던 목회자로서 경험을 후배 목회자들에게 나누고 교회의 당면한 현실에 대해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를 알려주기 위해 쓴 것입니다.

디모데 전후서와 디도서가 그 서신들인데 목회에 관한 바울의 신학을 가장 잘 엿볼 수 있기 때문에 "목회서신"이라 불리웁니다.

​각주마다 보내드리는 담임목사님의 목회서신으로, 교회의 방향을 함께 바라보는 시간되시기 바랍니다.

"디모데야 망령되고 헛된 말과 거짓된 지식의 반론을 피함으로 네게 부탁한 것을 지키라. 

이것을 따르는 사람들이 있어 믿음에서 벗어났느니라 은혜가 너희와 함께 있을지어다"

디모데전서 6:20-21

달라스제일연합감리교회 First Korean United Methodist Church

PASTROL EPISTLES

 

"믿음이 없이는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지 못하나니 하나님께 나아가는 자는 반드시 그가 계신 것과 또한 그가 자기를 찾는 자들에게 상 주시는 이심을 믿어야 할지니라" 히브리서 11:6

11월 첫주에 보내드리는 목회서신

추수감사절 40일 특별 새벽기도회   

창립 44주년을 준비하면서 하나님께서 가장 원하시고 기뻐하시는 일이 무엇일까를 생각해 보았습니다. 그것은 하나님의 백성들이 하나님을 사랑하고, 그분께 나와서 무릎끓고 기도하는 것입니다. 기도를 통해서 하나님께 감사하고, 하나님이 앞으로 이루실 일들을 꿈꾸고 아뢰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오늘도 전심으로 하나님을 구하는 자들을 찾으십니다. 하나님은 언제나 기도하는 이들을 통해서 일하시기 때문입니다. 이런 하나님의 마음을 알고, 그분의 인도하심대로 이번 10/15-11/23까지 추수감사절 40일 특별 새벽기도회를 시작합니다. 이번에 하게 될 기도회에 대해서 여러분에게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1. 매일 40일 특별 새벽기도회 
월요일부터 금요일은 5:45, 토요일과 주일은 6:00에 드립니다. 오늘까지 사인하셔서 다 함께 이번 기회에 한 마음으로, 영혼구원, 자녀들, 교회의 부흥, 나라를 위해서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2019년 11월 20일

사랑하며 축복하며, 담임목사 박광배

pic
pic
pic
pic
pic
pic
pic
CrescentaValley KUMC logo
ABOUT US

달라스 제일연합감리교회

First Korean United Methodist Church
담임목사: 박광배목사 (Rev. Kwang Bae Park)

 

연합감리교회는 세상을 변화시키는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를

길러내는 것을 선교사명으로 삼고, 연대주의의 힘으로 전 세계 125여 개국에서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 Grey Facebook Icon
  • Grey YouTube Icon
  • Grey Google+ Icon
CONTACT

Tel. 972-231-0057

​담임목사 Cell. 469-835-7248

 

1200 West Shore Dr.

Richardson TX. 75080

 

dallasfkumc@gmail.com

Since 1975 © 2019 달라스제일연합감리교회 First Korean United Methodist Church.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IXMATCHLIVE.COM